장애인 편의 시설
장애인 편의 시설
개인 휠체어, 장애인용 스쿠터, 왜건 또는 유모차를 사용할 수 있나요?
네, 개인 휠체어, 장애인용 스쿠터, 왜건, 유모차를 가져와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폴리네시안 문화 센터 내 모든 시설은 장애인도 이용할 수 있도록 편의성이 보장됩니다.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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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품 알레르기
식품 알레르기에 대한 메뉴가 있나요?
폴리네시안 문화센터는 전체 메뉴를 제공하며, 메뉴에는 글루텐 프리, 견과류 프리, 유제품 프리 및 채식 옵션이 포함된 표가 제공됩니다. 이러한 옵션은 문화센터 내 세 곳의 식사 공간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메뉴 보기 (Ali'i Lū'au 및 Gateway Buffet 메뉴 포함)
또한, 점심 및 저녁 식사로 **퐁더스 레스토랑(Pounders Restaurant)**을 이용할 수 있으며, 해당 레스토랑은 **후킬라우 마켓플레이스(Hukilau Marketplace)**에 위치해 있습니다. 메뉴 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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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료 서비스
폴리네시안 문화센터에 응급 의료 서비스가 있나요?
☎ 808-293-3911 로 전화하면 문화센터 내에서 즉시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기본 응급 처치소가 마련되어 있으며, 직원이 응급 구조팀을 호출하여 고객이 있는 위치로 안내할 수 있습니다.
응급 처치실 옆에는 침대, 의자 및 에어컨이 구비된 휴식 공간이 있어, 몸이 좋지 않거나 프라이버시가 필요한 고객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방문 중 냉장 보관이 필요한 약품이 있을 경우, 웰컴 센터 북쪽(Customer Service Kiosk)에 위치한 고객 서비스 키오스크에서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긴급한 의료 서비스가 필요한 경우, 차량을 이용하거나 카후쿠 메디컬 센터(Kahuku Medical Center)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이 센터는 폴리네시안 문화센터에서 북쪽으로 4마일(약 6.4km) 떨어져 있습니다.
심각한 응급 상황 발생 시 911로 전화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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편의 시설
폴리네시안 문화 센터는 장애인을 위한 편의 시설을 제공하나요?
폴리네시안 문화 센터는 이동 장애, 청각 장애, 시각 장애, 조명 관련 장애를 포함한 다양한 장애를 가진 방문객을 위해 특정 편의 시설을 제공합니다.
개별적인 필요 사항은 고객 서비스 센터 800-367-7060 로 전화하거나 이메일 customercare@polynesia.com 로 문의해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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휠체어, 스쿠터, 유모차 및 왜건 대여
센터에서 휠체어, 스쿠터, 유모차 및 왜건을 대여할 수 있나요?
네. 폴리네시안 문화 센터에서는 현장 파트너인 Hawai'i Scooters를 통해 왜건, 유모차, 휠체어, 스쿠터를 대여할 수 있습니다. 모든 대여 품목은 선착순으로 제공됩니다.
왜건, 유모차, 휠체어는 대여 시 요금이 부과됩니다. 예약하려면 hawaiiscooters.com t을 방문하세요. Super Ambassador 티켓 소지자는 티켓 또는 QR 코드를 제시하면 대여 반납 시 전액 환불받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스쿠터 대여는 환불되지 않습니다.
스쿠터 역시 Hawai'i Scooters를 통해 하루 $49.00(세금 별도)에 대여할 수 있습니다. 예약하려면 hawaiiscooters.com hawaiiscooters.com 을 방문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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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 휠체어 및 스쿠터
개인 휠체어, 장애인용 스쿠터, 왜건 또는 유모차를 사용할 수 있나요?
네, 개인 휠체어, 장애인용 스쿠터, 왜건, 유모차를 가져와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폴리네시안 문화 센터 내 모든 시설은 장애인도 이용할 수 있도록 편의성이 보장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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휠체어 이용 안내
폴리네시안 문화 센터는 휠체어 이용이 가능한가요?
폴리네시안 문화 센터의 주요 구역
마을, 식사 공간, 후킬라우 마켓플레이스, 라이에 사원 방문자 센터 투어를 포함하여 휠체어 이용이 가능합니다. 마을 공연을 관람할 계획인 휠체어 이용자는 원활한 착석을 위해 몇 분 일찍 도착하는 것이 좋습니다.
카누 투어를 이용하는 방문객은 좌석으로 이동해야 하며, 휠체어는 접어서 카누 뒤쪽에 보관됩니다. 전동 스쿠터는 이용자가 카누를 타는 동안 반대편 선착장으로 운반됩니다. 폴리네시안 문화 센터에서는 휠체어 밀어주기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식사 공간에서의 휠체어 이용
모든 식사 공간 좌석은 휠체어 이용이 가능하지만, 휠체어 사용자의 편의를 위해 좌석 선호도를 확인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휠체어 이용자는 제공된 좌석으로 이동할 수 있으며, 원하지 않는 경우에는 뷔페 라인과 가까운 좌석을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HĀ: Breath of Life 공연장에서의 휠체어 이용
HĀ: Breath of Life 저녁 공연을 관람하는 휠체어 이용자는 예약된 좌석으로 이동하거나, 극장의 하단과 상단 섹션 사이에 위치한 휠체어 전용 구역에서 관람할 수 있습니다. 이 공간은 휠체어 이용자와 동반 1인이 함께 앉을 수 있도록 마련되어 있습니다. 그 외의 동반인은 원래 배정된 좌석에서 공연을 관람할 수 있습니다. 휠체어 전용 구역을 제외한 모든 좌석에는 계단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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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차 안내
폴리네시안 문화 센터에 주차장이 있나요?
장애인 전용 주차 공간이 센터의 정문 근처에 마련되어 있습니다. 장애인 전용 주차 구역을 이용하려면 정부에서 발급한 허가증이 필요합니다. 해당 주차 공간은 선착순으로 제공됩니다.
또한, 무료 셔틀 서비스를 하루 종일 운영하여 주차장과 센터 정문 사이를 이동할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걷기 불편한 방문객은 후킬라우 마켓플레이스 앞 보도에서 하차 및 승차할 수도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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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각 장애 & 난청 고객 안내
폴리네시안 문화 센터에 ASL(미국 수화) 통역사가 있나요?
폴리네시안 문화 센터는 요청 시 ASL 통역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방문 최소 1주일 전까지 이메일 또는 ☎ 1-844-572-2347 로 고객 서비스 & 예약 부서에 문의해 주세요. 방문 1주일 전보다 늦게 요청할 경우, 가능한 한 지원해 드리지만 통역사 가능 여부에 따라 제한될 수 있습니다.
폴리네시안 문화 센터는 청각 장애인을 위한 시설을 제공하나요?
센터는 요청 시 ASL 통역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최소 1주일 전까지 이메일 또는 ☎ 1-844-572-2347 l로 고객 서비스 & 예약 부서에 문의해 주세요. 방문 1주일 전보다 늦게 요청하면 지원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하와이안 저니 극장 (Hawaiian Journey Theatre)
센터에서는 14분 길이의 "하와이안 저니(Hawaiian Journey)" 영화를 상영합니다. 이 4D 상영에서는 놀라운 영상과 특수 효과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또한, 요청 시 적외선 보조 청취 헤드셋 및 반사 자막 장치를 제공해 드립니다.
HĀ: Breath of Life 공연
야간 공연은 프로그램의 특성상 통역이 제공되지 않습니다. 이는 무용수들의 안전을 위해서입니다. 그러나 이 공연은 시각적으로 강렬하고 표현력이 풍부하며, 대사가 거의 없습니다.
또한, 모든 방문객에게 공연의 전체 개요가 담긴 무료 프로그램(Playbill)을 제공합니다. -
시각 장애 및 저시력 고객 안내
폴리네시안 문화 센터는 시각 장애 및 저시력 고객을 위한 서비스를 제공하나요?
센터의 특성과 구조로 인해 시각 장애 또는 저시력 고객은 동반인과 함께 방문할 것을 권장합니다.
예약 시, 공연 및 식사 자리 배치를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 시각적 접근성 관련 요청 사항이 있으면 미리 알려주시면 가능한 한 최선을 다해 지원해 드립니다. 문의 사항이 있으면 고객 서비스 센터로 연락해 주세요. 전화: 800-367-7060 이메일: customercare@polynesia.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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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적 및 인지 장애 고객 안내
폴리네시안 문화 센터는 지적 또는 인지 장애가 있는 고객을 위한 서비스를 제공하나요?
네, 관련 편의시설을 제공합니다. 또한 긴급 상황 시 신속한 접근을 위해 다음 정보를 안내해 드립니다. 전화: 808-293-3911 (센터 내 긴급 지원)
응급처치 센터 이용 가능. 직원이 필요 시 응급처치팀을 호출하여 고객이 있는 위치로 안내할 수 있습니다.
휴식 공간 제공: 응급처치실 옆에 침대, 의자, 에어컨이 갖춰진 휴식 공간이 마련되어 있으며, 몸이 불편하거나 프라이버시가 필요한 고객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냉장 보관이 필요한 약품 지원: 도착 시, 고객 서비스 키오스크(센터 북쪽 환영 센터 앞 위치)에 방문하여 도움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방문 준비 방법
방문 준비 방법
- 미리 티켓을 구매하세요. 온라인 또는 전화로 티켓을 사전 구매하면 방문 당일 대기 시간을 줄일 수 있습니다.예약 문의: 800-367-7060.
- 지도 확인 및 일정 계획.여기에서 센터 지도 및 공연 시간을 확인하고 가족 구성원들이 무엇을 할지 미리 알 수 있게 일정을 계획하세요. 여기
- 편안함을 위한 물건 준비. 인지 장애가 있는 고객이 안정감을 느낄 수 있는 물건이나 장난감을 가져오세요. 감각 과부하를 완화하거나 대기 시간 동안 활용할 수 있습니다.
방문 중 유의 사항
- 필요할 때 휴식을 취하세요. 큰 소음, 강한 냄새, 많은 인파, 더운 날씨 등이 일부 방문객에게 과하게 자극이 될 수 있습니다. 센터 곳곳에는 앉아서 쉴 수 있는 다양한 공간이 마련되어 있으니, 필요할 때 휴식을 취하세요. 충분한 수분을 섭취하고, 필요할 때 그늘에서 쉬세요.
- 날씨에 대비하세요. 라이에(Laʻie) 지역의 날씨는 맑음에서 습함, 비로 짧은 시간 안에 변할 수 있습니다. 하루 종일 편안하게 지낼 수 있도록 필요한 물품을 챙기세요. 예를 들어, 선크림, 모자, 우비, 우산, 가벼운 재킷, 휴대용 선풍기 등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물품은 센터 내에서도 구매 가능합니다. 센터의 대부분 공간이 야외에 위치하고 있다는 점을 참고해 주세요.
- 만날 장소를 정해두세요. 그룹이 흩어지는 경우를 대비해 지도에서 만날 장소를 정하세요. 지적 장애가 있는 방문객이 위치를 인지할 수 있도록 도착 즉시 해당 장소를 보여 주세요. 또한, 직원에게 즉시 도움을 요청할 수 있도록 알려주세요. 신분증 팔찌, 사진 또는 기타 식별 가능한 물건을 준비하면 직원이 그룹원을 찾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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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동물
폴리네시안 문화 센터에서는 서비스 동물을 허용하나요?
네, 폴리네시안 문화 센터에서는 서비스 동물을 환영합니다.
서비스 동물은 항상 보호자의 통제 하에 있어야 하며, 하네스(안전 장치), 목줄 또는 기타 적절한 방법을 통해 관리해야 합니다. 단, 이러한 장치가 동물의 업무 수행을 방해하는 경우 예외가 적용될 수 있습니다.
800-367-7060 customercare@polynesia.com으로 이메일을 보내 주세요.
방문객은 서비스 동물의 배설물을 처리하고, 행동을 적절히 통제할 책임이 있습니다. 서비스 동물은 보호자 없이 방치될 수 없으며, 센터 직원에게 맡겨질 수도 없습니다. 센터에서 필요한 추가 편의를 제공할 수 있도록 사전 통지를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에 대한 문의는 800-367-7060 으로 전화하시거나 customercare@polynesia.com 으로 이메일을 보내 주세요.